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내과 박원장’ 이서진, 데뷔 22년 만에 민머리 변신…포스터 공개에 팬들도 ‘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포스터.


배우 이서진의 파격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7일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측은 주인공 이서진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 속에는 민머리도 변신한 이서진의 모습이 담겨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연기 경력 22년 차를 맞은 이서진은 데뷔 이례 첫 코미디 도전과 함께 민머리 분장으로 역대급 변신을 예고했다.

이서진의 변신에 네티즌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평소 무게감 있는 역할로 대중을 찾던 그였기에 일각에서는 “모든 걸 내려놓은 느낌이다”, “이렇게까지 변신할 줄은 몰랐다”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은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로 이서진은 주인공 박원장을 연기한다. 박원장은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폭망 직전인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을 두고 고뇌하는 ‘웃픈’ 캐릭터이다.

동명의 원작 웹툰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에서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렸다는 점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서진의 파격 변신이 기대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티빙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