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D-10' 권은비, 첫 온라인 팬미팅 카운트다운…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시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권은비의 온라인 팬미팅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8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픈(OPEN)’ 타이틀곡 ‘도어(DOOR)’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입증한 권은비가 18일 오후 7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웰컴 투 은비랜드 : 오픈 더 도어(WELCOME TO EUNBI LAND : OPEN THE DOOR)’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활발한 소통 및 토크, 게임, 무대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권은비의 밝은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따뜻한 랜선 크리스마스 파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권은비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고 전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일 공개된 권은비의 사진과 함께 열흘 앞으로 다가온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진행된 얼리버드 이벤트에 이어 3일부터 SNS에서 진행 중인 ‘은비에게 묻는 MBTI 기반 TMI 질문’과 ‘WISH LIST’를 댓글로 달아 참여하는 댓글 이벤트까지 팬들의 많은 참여로 함께 꾸며나가는 팬미팅으로 팬들의 기대가 높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댓글 이벤트는 팬들이 남긴 댓글 중 선별을 통해 팬미팅 코너에서 권은비가 직접 답변을 해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며,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권은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이 전달된다.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진행되는 권은비 온라인 팬미팅 웰컴 투 은비랜드 : 오픈 더 도어’ 관람은 국내는 시즌(Seezn) 채널을 통해 유료 생중계되며 글로벌 팬은 케이브콘(KAVECON), 일본지역은 마호캐스트(Mahocast), 싱가포르 지역은 AIA 싱가포르(AIA Singapore)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