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김동완 "아이돌계 어록 제조기? 헛소리 많이 하고 살아"('힐링산장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 김동완이 '아이돌계 어록 제조기'라는 수식어에 대해 해명한다.김동완은 8일 방송되는 Btv 케이블 우리동네 Btv, 채널S 예능 프로그램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힐링산장2)'에서 "헛소리 많이 하고 살았다"라고 팬들마저 경악한 어록을 회상한다.

김동완은 '나에게 의존하지 말고 이제 영양제에 의존해라', '열심히 하면 빨리 포기해야 된다', '신화는 여러분의 인생을 책임져주지 않는다' 등 팬들을 위한 어록을 탄생시킨 '원조 아이돌'로 잘 알려져 있다.

'웃픈' 어록 릴레이에 김동완은 "헛소리 많이 하고 살았다"고 해 그의 진심에 대한 궁금증이 쏠린다.

레일 바이크에서 신화의 '으샤으샤' 떼창을 한 이들은 힐링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 식당으로 향한다. 식당에서는 음식을 맛보기도 전에 '원조 허준' 전광렬, '리틀 허준' 김동완의 팽팽한 토크 대결이 이어지고 결국 이수영은 "귀에서 피가 날 것 같다"고 호소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동완은 맛있는 음식 앞에서 "신화 멤버들과 같이 밥 먹은 지 오래됐다"고 가장 보고 싶은 멤버를 꼽았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힐링산장2'은 8일 오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