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김영희♥윤승열, 70년대에 결혼한 부부 느낌..특별한 결혼 1주년 기념 사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김영희 인스타그램



김영희, 윤승열 부부가 결혼 1주년 기념 사진을 찍었다.

코미디언 김영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월23일 결혼 1주년입니다~~ 여태 다툼 한번없이 잘 지내온 둘을 기념하며 70년대 결혼식 스타일~~로 무표정을 메인으로 무보정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흑백 사진 속 김영희와 윤승열은 70년대 웨딩 콘셉트로 헤어, 메이크업 등 스타일링을 했다. 두 사람은 복고 콘셉트에 충실한 표정 연기까지 선보였다.

이어 김영희는 "오래 오래 함께하자는 의미로 김포 북변동 #100년의거리 에 갔습니다 이날 5일장이 열린 날이었습죠 story 예식을 마치고 30년넘게 이어온 박천순대국에서 배를 채우고 100년된 아트문구사에서 예물을 뽑고 100년이 넘은 김포향교에 갔으나 못들어가서 부부싸움(설정) 김포에서 가장 오래 된 숙박업소인 송미여인숙에서 하루를 보내고 행복하게 나왔다는 이야기~~~~"라고 이야기를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무표정이 가장 힘든 승열아~ 더 더 행복하자꾸나~~~ 그나저나 #김포#북변동#백년거리 너무 애정한다!!! 다시 가서 구석구석 다녀봐야지~~ 나는야 김포주민"이라며 남편 윤승열에게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김영희는 지난해 1월 10살 연하 프로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결혼했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