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 팔색조 매력 장착…박해진과 막강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진기주 /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4일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이 고슬해 순경 역을 연기하는 배우 진기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 중 진기주가 연기하는 고슬해는 용감한 경찰이자 목표를 향해서라면 무섭게 돌진하지만 주변을 누구보다 살뜰히 챙기고 시민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찰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인물이다. 여기에 남자주인공 박해진과 알콩달콩한 러브라인을 엮어가는가 하면 동료 파출소 순경들과 찐 형제미까지 보여주는 캐릭터다.

늘씬한 키에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다정다감한 애교미, 이와 상반되는 시원한 액션 능력까지 겸비한 진기주는 기존 한국 드라마 여주인공의 틀을 벗어난 파워당당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 선배 연기자와 막강 호흡을 선보이며 자신감 넘치고 정의로운 순경으로 변신했다. 또한 진기주는 빡빡한 촬영에도 성실함과 밝은 에너지를 뽐내고 있다.

제작진은 "진기주가 기존 드라마의 여주인공과는 다른, 색다르면서도 개성 강한 매력을 완성해가고 있다. 시청자들이 여주인공의 다채로운 매력에 흠뻑 빠지실 것"이라며 "매순간 즐기면서 열심히 촬영에 임하는 배우의 에너지를 만끽하실 수 있을 거라 장담한다"고 귀띔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3월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