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MK프리뷰] '옷소매' 주역들, 오늘(26일) '라스'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옷소매 붉은 끝동'의 주역들이 공약 이행을 위해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지난 1일 종영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하 '옷소매')의 이준호, 이세영, 강훈, 장혜진, 오대환, 이민지가 출연하는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이 전파를 탄다.

앞서 이준호는 지난해 11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률 15%를 돌파하면 다시 출연하겠다"며 곤룡포를 입고 '우리집' 춤을 추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옷소매'는 지난 1일 17.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돌파했고 이에 약속을 지키러 '옷소매' 주역들과 출격하는 것.

이세영은 버드리의 '진또배기'를 좋아한다ㅕ '우리집'에 맞춰 품바를 보여주겠다는 공약을 걸었으나 종영 인터뷰를 통해 "굉장히 큰 반대와 난관에 부딪혔다. '아무도 바라지 않는다'는 메일도 왔다더라. 친구들, 지인들이 다 말렸다"고 취소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세영의 품바 공약은 못보게 됐다. 그러나 '우리집' 공약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준호는 녹화장에서 약속대로 곤룡포 '우리집'을 췄다는 후문이다.

공약 뿐 아니라 '옷소매' 캐스팅,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2021 연기대상' 뒷이야기까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옷소매' 주역들이 출격하는 '라디오스타'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