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 속 한류

'라디오스타' 안지환 "BTS 멤버 중 성우 유망주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우 안지환 씨가 '라디오스타'에서 남다른 입담을 펼쳤다.

'무릎팍도사'의 대표 목소리 "고민 해결 팍팍!"의 주인공 국민 성우 안지환 씨가 '라디오스타'에 출격, 4MC와 찰떡인 개 성대모사부터 월드 클래스 BTS와의 수업 일화를 대방출한다.

오는 16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안지환, 정선희, 윤민수, 장예원 씨와 함께하는 '들리는 TV! 오디오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안지환 씨는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이완 맥그리거, 조니 뎁, 주드 로 등 할리우드 섹시 미남 배우를 담당한 목소리의 주인공이다. 또한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일밤-러브하우스', 'TV동물농장' 등 간 2만 여 작품에서 맹활약한 목소리가 지문인 국민 성우이다.

안지환 씨는 '라디오스타'와 '황금어장' 식구였던 '무릎팍도사'의 아이덴티티였던 "고민 해결 팍팍!"을 외치던 목소리의 주인공. 안지환 씨는 '라디오스타' 스튜디오에 등장해 남다른 감회를 밝히고, '무릎팍도사' 더빙 당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또한 안지환 씨는 자신이 참여한 2만 여 작품 중 인생작을 꼽는다. 그는 "이 작품은 처음에는 완전히 다큐였다"며 자신의 애드리브 때문에 프로그램의 색깔이 바뀐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의 인생작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소리가 지문인 국민 성우 안지환 씨는 제자도 월드 클래스라며 BTS를 더빙 교육한 일화를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BTS를 가르치며 "뿌듯한 게 있었다"며 에피소드를 들려주고, BTS 멤버들 중 성우 유망주를 꼽는다.

'라디오스타'는 1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 유튜브 채널 300만 구독자 돌파! 이벤트 참여하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