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음중' T1419, 급 다른 퍼포먼스의 신곡 'Run up'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T1419는 21일 오후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Run up(런업)' 무대를 펼쳤다.

이날 T1419는 자로 잰 듯한 칼군무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홉 멤버들은 마치 한 몸과도 같은 완벽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강렬한 포인트 안무 '번개춤'을 디테일하게 소화하며 퍼포먼스 장인의 저력을 과시했다.

신곡 'Run up'은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려가는 아홉 소년의 포부를 그대로 담아낸 곡으로 뚜렷한 기승전결과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이다.

'Run up'은 지난 3월 일본 발매 직후 일본 빌보드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및 음원 차트 TOP10에도 동시 진입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지난 9일 'Run up' 한국어 버전이 발매됐다.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세상에 나온 T1419는 같은 날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모아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12월에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였다.

한편, T1419는 오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Run up'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쇼!음악중심' 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