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임영웅, 한터 신기록&밀리언 인증패 들고 '환한 미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기적같은 기록을 만들어준 팬클럽 '영웅시대'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24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한 임영웅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임영웅은 훤칠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다. 그는 팬들이 자신에게 선물해준 기록인 한터차트 신기록 인증패(초동 판매량 남자 솔로 부문 신기록)와 밀리언 인증패를 들고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임영웅은 이달 초 발매한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초동 판매량에서 110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앨범 판매량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 솔로 가수 초동 판매량의 공식 신기록 보유자가 됐다. 이는 역대 케이팝 초동 판매량 순위에서도 9위를 기록하며 따라올 자 없는 인기도 증명했다.

임영웅의 이번 기록은 장르의 특성상 해외 팬수가 아이돌에 비해 적은 가운데 이룬 것이며, 해외 구매와 팬사인회 등 별도의 마케팅 없이 순수 국내 수요만으로 이룬 것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임영웅이 들고 있는 한터차트 신기록 인증패는 솔로 아티스트 부문 신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것이며, 밀리언 인증패는 초동 판매량 100만 장 이상 달성을 의미하는 것이다.

현재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고양에 이어 창원까지 하늘색 물결로 물들인 임영웅은 여세를 몰아 오는 6월 10~12일 광주에서 콘서트를 연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