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9 (수)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13일 '프루프 라이브'서 신곡 무대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방탄소년단_ Proof Live_포스터. 2022.06.07.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글로벌 수퍼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새 앨범 '프루프(Proof)' 신곡 무대가 방탄소년단 자체 영상 콘텐츠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 오후 9시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BANGTAN)TV'를 통해 '프루프 라이브(Proof' Live)를 선보인다. 이날은 2013년 방탄소년단 데뷔일(6월13일)이라 더 뜻깊다.

'프루프 라이프'는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프루프(Proof)' 발매 이후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하는 영상 콘텐츠다.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The Most Beautiful Moment)' 등을 부르고 새 앨범과 신곡을 소개하는 토크 시간도 가진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프루프 라이프'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야외에 마련된 무대 세트를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있는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파란 하늘과 산, 나무 등 자연과 어우러진 풍경이 인상적이다.

특히 포스터에는 '위드 스페셜 게스트(With Special Guest)'라는 문구로 특별 손님 등장도 예고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 데뷔 후 9년의 역사를 함축한 앤솔러지(Anthology) 앨범 '프루프'를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