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세계 속 한류

한류전령사들 왜 덴마크에 갔나…'도포자락 휘날리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스틸. 2022.03.21. (사진=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덴마크에 한류를 알리는 5인방이 떴다.

17일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측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K-POP, 드라마,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한류 전령사 5인이 펼치는 옴므 방랑 여행기다. 가수 김종국, 배우 지현우, 모델 주우재, 배우 노상현, 쇼트트랙 국가대표 황대헌이 출연해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옴므 방랑자' 5인방이 덴마크에서 힐링 타임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은 휘게 타임을 즐기며 아름다운 덴마크 풍경에 취한듯 연신 감탄사를 터뜨렸다.

탁 트인 덴마크의 절경과 화창한 날씨, 여기에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지자 제대로 흥이 폭발한 멤버들은 이동 중인 차 안에서도 마치 합을 맞춘 듯 '여름 안에서' 떼창과 안무를 선보였다.

영상 말미에 노상현은 "이해를 해버렸는데요? 왜 이 나라 행복지수가 2위인지”라는 소감으로 덴마크 여행의 만족도를 드러내며 앞으로 이들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또한 이들이 덴마크에 온 진짜 목적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7월 10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