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하이키, 신곡 '런' 음원차트 입성→컴백 첫 주 활동 성료..서머 루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하이키(H1-KEY)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지난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첫 맥시 싱글 '런(RUN)' 컴백 무대를 꾸몄다.

특히 새 멤버 휘서를 영입하고 대중에 처음 선을 보이는 무대인 터라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쏠린 바. 데뷔부터 운동 동작을 가미한 안무로 화제를 모은 하이키는 이번에도 골프, 농구, 축구, 테니스, 달리기 등 다양한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 고스란히 녹여내 '운동돌'의 입지를 견고히 했다.

매 무대마다 각각의 스포츠를 떠올리게 하는 유니폼도 하이키 특유의 건강미와 청량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한층 더 성장한 것은 이뿐만 아니다.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도 하이키의 상승세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6일 발매된 '런'은 하루 만에 벅스 실시간 차트 26위, 멜론 최신 차트 65위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더해 아이튠즈, 애플 뮤직, 중국 QQ 뮤직 등 해외 음원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뮤직비디오 역시 현재 7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