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슈퍼주니어, 펑키팝 '망고'로 컴백…아이키와 협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11집 볼륨1 ‘더 로드 : 킵 온 고잉’(The Road : Keep on Going)으로 12일 컴백한다.

‘더 로드 : 킵 온 고잉’은 슈퍼주니어가 연내 발매할 11집의 파트1 격 앨범이다. 타이틀곡 ‘망고’(Mango)를 비롯해 ‘돈 웨잇’(Don’t Wait), ‘마이 위시’(My Wish), ‘에브리데이’(Everyday), ‘올웨이즈’(Always) 등 5곡을 담았다. 소속사 레이블SJ는 “데뷔 18년 차 슈퍼주니어의 또 하나의 터닝포인트가 될 앨범”이라고 강조했다.

타이틀곡 ‘망고’는 사랑을 채워주는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되겠다고 말하는 달콤한 가사가 돋보이는 펑키 팝 트랙이다. 슈퍼주니어는 댄서 아이키와 협업해 타이틀곡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앨범 전곡 음원은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오는 15~17일에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년 만의 대면 단독 콘서트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 9 : 로드’(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를 개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