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추 내려온다" 카피추, 신곡 컴백...12일 유병재와 유튜브 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속세로 내려 온 카피추(추대엽) 씨가 유병재 씨와 다시 만난다.

카피추 씨는 12일 오후 8시 유병재 씨의 개인 유튜브 채널 '창조의 밤' 코너에 출연해 오랜만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카피추 씨는 2019년 10월 방송인 유병재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 세상에 공개된 가수로, 처음 듣는 노래임에도, 어딘가 익숙한 노래들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고 '카피추 돌풍'을 일으켰다.

카피추 씨는 인기에 힘입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29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모았다. 또 2020년 10월에는 순수 창작곡 '그냥 웃지요'를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그냥 웃지요' 발매 이후 카피추는 활동을 중단하고 두문불출했다.

그런 카피추 씨는 개그맨 이수근 씨가 작가 작곡한 댄스 트로트 '내 지갑에 있는 돈 다 갖다써라'로 약 2년 만에 컴백을 알려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유병재 씨와 재회해 다시금 카피추 돌풍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카피추 씨는 이와 함께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추 내려온다'라는 영상을 올려 팬들에게 귀환을 알렸다. 영상 속 카피추는 주식 하락 소식에 눈물을 흘리며 '욕심없는 남자'라는 수식어와 대비되는 모습을 보인다. 이를 통해 그가 다시 신곡 활동을 펼치게 된 배경을 코믹하게 풀어내고 있다.

카피추 씨는 오는 14일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으며, 앨범 발매 외에도 유튜브 활동과 개그 공연 등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만들어갈 뉴스앱 [이슈묍] 내려받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