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싱어게인2' 서기, 28일 컴백..세대초월 감성 보컬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싱어송라이터 서기가 컴백한다.

13일 소속사 C&D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아티스트 서기가 오는 28일 신곡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포 이미지를 공개, 사진 속 서기는 파란 하늘과 기차역을 배경으로 벤치에 앉아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기는 2020년 8월 첫 싱글 '과제'로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해 처음으로 대중에 얼굴과 목소리를 알렸다. 당시 앳된 외모, 청아한 음색, 깊은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서기는 경연 내내 세대를 초월한 7080 감성으로 이선희, 유희열, 다비치 이해리, 김이나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으며, '싱어게인2' 최연소로 톱10 진출에 성공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서기는 첫 무대 이후 올 어게인을 받은 기념으로 방탄소년단(BTS)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댄스 커버를 보여줘 반전 매력을 인정받았다. 이를 본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서기의 영상에 "능력자 아미"라고 댓글을 남겨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해 6월 발표한 '레스트(Rest)'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서기. 이미 실력과 스타성,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서기가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C&D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