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컴백' 유나이트, 펑키X발랄 콘셉트 '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브랜뉴뮤직의 차세대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새 앨범 ‘YOUNI-Q(유니크)’의 마지막 단체,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15일) 0시, 브랜뉴뮤직은 YOUNITE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YOUNITE 2ND EP ‘YOUNI-Q’의 세 번째 단체와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먼저 단체 포토 속 YOUNITE는 다양한 색상의 사탕을 든 채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YOUNITE는 이어 공개된 은상, 우노, 시온 유닛 포토에서 사랑스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또 다른 유닛 멤버 스티브, 형석, 경문은 사다리 위에 차례로 선 채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마지막 유닛 멤버 은호, 현승, 데이는 개성 넘치는 포즈로 펑키하면서도 발랄한 콘셉트를 한층 더 완벽하게 만들었다.

오늘로 새 앨범 ‘YOUNI-Q’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 YOUNITE는 다음 주에도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아케이드 패스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풍성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YOUNITE 2ND EP ‘YOUNI-Q’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브랜뉴뮤직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