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최예나, 8월 3일 새 앨범 발매…7개월 만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최예나.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최예나가 7개월 만에 컴백한다.

18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예나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 PHONE)'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컴백 소식을 알리며 공개한 커밍순 포스터는 전체적으로 핑크빛으로 꾸며져 있어 최예나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발랄함을 동시에 전달한다. 핑크색 휴대폰에는 발신자인 'YENA(예나)'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컴백을 통한 본격적인 소통을 암시한다.

함께 공개된 로고모션 영상은 변신 히어로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효과음과 함께 'YENA'의 로고가 생동감 있게 그려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커밍순 포스터 속 핑크색 휴대폰과 더불어 재기발랄한 로고모션을 통해 이번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최예나는 지난 1월 데뷔 앨범 'ˣ‿ˣ (SMiLEY)'를 발매하고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섰다. 특히 발매 직후 타이틀곡 '스마일리(feat.BIBI)'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최신 차트 1위,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다채로운 기록을 세웠다. 또한 활동 종료 후에도 식지 않은 인기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5월에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 부문을 수상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증명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