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지코, 서울의 ‘활력 에너지’ 책임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의 미니 4집 ‘Grown Ass Kid’의 선공개 곡 ‘SEOUL DRIFT’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 속 지코는 영화 ‘매트릭스’를 연상케 하는 블랙의 패션에 선글라스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선글라스를 너머 강렬한 눈빛을 발산해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킨 것은 물론, 수많은 인파 속에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드러내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매일경제

지코(ZICO)의 미니 4집 ‘Grown Ass Kid’의 선공개 곡 ‘SEOUL DRIFT’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티저 이미지 상단에는 ‘SEOUL DRIFT’의 발매일과 함께 ‘D-1’이라는 단어가 크게 강조돼 있어 지코의 컴백이 목전에 다가왔음을 실감하게 한다.

지코의 새 미니앨범 선공개 곡 ‘SEOUL DRIFT’는 비현실적인 현실을 감내해야 했던 지난 2년의 우리에게 건네는 곡이다. 힘든 시기를 넘어 무채색의 도시 서울이 ‘SEOUL DRIFT’의 에너지로 다시 컬러풀한 제 모습을 되찾는 도화선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음원 톱 티어(Top Tier)’ 지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4집 ‘Grown Ass Kid’의 선공개 곡 ‘SEOUL DRIFT’를 발표하며, 본 앨범은 27일에 첫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