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8월 3일 컴백' 최예나, 새 미니 '스마트폰' 풍성한 콘텐츠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최예나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최예나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스마트폰)'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마트폰 화면을 연상케 하는 핑크빛 이미지에는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이 깜찍한 아이콘으로 표현돼 있어 눈길을 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최예나는 오는 20일부터 사흘간 각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25일 트랙리스트, 26일 리릭 포스터, 27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9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어 8월 2일 D-1 포스터를 공개한 뒤 발매 당일인 8월 3일에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앞서 앨범명 '스마트폰'의 콘셉트가 잘 묻어나는 커밍순 포스터와 로고모션을 공개하며 7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린 최예나는 약 2주간의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와 무대 위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최예나는 이번 신보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과 정체성을 더욱 선명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은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소속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