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컴백 활동 목표를 밝혔다.
피원하모니는 20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4번째 앨범 ‘하모니 : 제로 인’(HARMONY : ZERO IN)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지웅은 활동 목표를 묻자 “최근 미국 투어를 처음 진행하면서 ‘공연 잘하는 팀’으로 기억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이번 활동도 그 목표를 가지고 임하겠다. 퍼포먼스 잘하는 팀으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했다.
같은 물음에 기호는 “(코로나19 여파로) 팬 여러분 앞에서 음악 방송 무대를 하는 게 이번이 처음이다. 음악 방송 무대로 팬들과 자주 만나는 것이 목표”라고 말을 보탰다.
인탁은 “멤버들 모두가 원하고 있는 목표가 있다”면서 “컴백 후 꼭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 쥐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피원하모니는 새 앨범에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을 비롯해 ‘블랙 홀’(Black Hole), ‘예스 맨’(Yes Man), ‘스웨거’(Swagger), ‘미러 미러’(Mirror Mirror), ‘디퍼런트 송 포 미’(Different Song For Me) 등 6곡을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