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에이티즈 "음악·비주얼 모두 많은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에이티즈는 28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군자동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팀의 리더 홍중은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 새 앨범을 준비했다”고 운을 뗐다.

성화는 “올해 발매하는 첫 앨범이자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라 떨린다”며 “기분 좋은 떨림이라고 여기며 열심히 활동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종호는 “음악적으로도, 비주얼적으로도 정말 많은 준비를 했다”면서 “에이티즈의 성장을 담은 앨범인 만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에이티즈가 지난해 12월 7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앨범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FEVER EPILOGUE)를 낸 이후 약 7개월 만에 내놓는 정식 신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를 비롯해 ‘프로파간다’(PROPAGANDA), ‘섹터1’(Sector 1), ‘사이버펑크’(Cyberpunk), ‘더 링’(The Ring), ‘WDIG’(Where Do I Go), ‘뉴 월드’(New World) 등 총 7곡을 담았다. 전곡 음원은 앨범 발매일인 29일 오후 1시에 공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