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코요태, 완전체 컴백 티저..살 쏙 빠진 신지 너무 예뻐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제이지 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의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됐다.

코요태는 4일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 SNS와 코요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GO’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해변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코요태가 담겨 있다. 다정하게 앉아있는 세 사람의 모습은 더욱 끈끈해진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행복한 웃음과 함께 3인 3색 패셔너블한 바캉스 룩을 선보인 코요태는 당장이라도 떠날 것만 같은 모션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고,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시원한 휴가철을 떠오르게 해 시원함 역시 안겼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인간 여름’ 그 자체를 보여준 코요태가 바다를 콘셉트로 들려줄 음악은 과연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또 앞서 신지가 공개한 컴백 티저 영상 속에는 회사원과 아르바이트생 등으로 변신한 코요태가 사무실을 배경으로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끌기도.

다채로운 스포와 티저 이미지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코요태는 시원하게 들을 수 있는 경쾌한 여름 시즌송 ‘GO’ 발매 준비에 한창이며, 김종민의 애드리브와 멤버들의 깊어진 진정성까지 더해져 8월 여름 가요계에 톡 쏘는 청량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코요태의 신곡 ‘GO’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코요태는 약 3년 만에 음악방송 무대도 오른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