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15주년 컴백' 소녀시대 "생일축하 감사해…8월은 우리의 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완전체 컴백한다.

5일 소녀시대(태연·써니·티파니·효연·유리·수영·윤아·서현)가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 볼룸에서 정규 7집 ‘포에버 원(FOREVER 1)’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 이후 태연, 윤아, 유리, 효연, 써니를 제외한 수영, 티파니, 서현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각자 새 둥지를 튼 이후 개별, 유닛 활동을 선보여왔다. 2007년 8월 5일 싱글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소녀시대. 이번 정규 7집이 발매되는 날은 딱 소녀시대의 데뷔 15주년이 되는 날이다.

수영은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티파니는 “8월은 소녀시대의 달이다. 15주년을 기념하는 해에 정규앨범으로 인사드려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태연은 “5년 만에 단체 활동을 하는 거라 더 열심히 준비했다”고, 유리는 “완전체로 8월을 소녀시대의 달로 잘 만들어보겠다”고 다짐했다.

2007년 8월 5일 싱글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소녀시대는 2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대표 걸그룹으로 손꼽힌다. 데뷔곡부터 ‘다시 만난 세계’부터 ‘소녀시대’, ‘키싱유’, ‘지(GEE)’, ‘소원을 말해봐’, ‘훗’, ‘런 데빌 런’, ‘더 보이즈’, ‘오’, ‘아이 갓 어 보이’, ‘미스터 미스터’, ‘파티’, ‘라이온 하트’ 등 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았다.

정규 7집 ‘포에버 원’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포에버 원(FOREVER 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