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나는솔로' 광수 "나 때문에 상처받았던 많은 분들에 사죄"…3MC도 집단 오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 제공=SBS PLUS, ENA PLAY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 최종 선택에서 의사 광수가 사죄하고, 눈물을 흘린다. 이에 3MC들의 집단 오열이 이어진다.

1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9번지'의 오열 사태가 공개된다.

그동안 광수를 두고 한 치의 양보 없는 기싸움을 펼쳤던 옥순과 영숙 등을 포함해 최후까지 결말을 알 수 없는 러브라인을 이어왔던 '솔로나라 9번지'는 이날 최종 선택으로 멜로 영화보다 더 쫄깃한 로맨스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무엇보다 '파란의 중심'에 섰던 광수는 최종 선택에 임하며 서럽게 눈물을 쏟아 그간의 마음고생을 털어놓는다. 광수는 "정말 이상하게 보이는 저 때문에 상처받았던 많은 분들에게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한 뒤, 가슴까지 치며 굵은 눈물방울을 떨어뜨려 모두를 놀라게 만드는 것.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최종 선택을 지켜보던 중, 다 같이 오열하는 초유의 사태를 맞는다. 커플 탄생을 두고 '과몰입'을 이어가던 세 사람 모두가 돌연 눈물을 터뜨리며 역대급 엔딩을 예고한다.

늘 유쾌한 웃음을 잃지 않았던 데프콘은 "화장지 좀 줘요"라며 눈시울을 붉히고, 송해나도 "어떡해, 진짜 슬퍼"라고 울먹인다. 미간까지 부여잡으며 눈물을 참으려던 이이경은 끝내 말문을 잃고 조용히 눈물을 쏟아낸다. 어렵게 평정을 찾은 데프콘은 "가슴이 몽글몽글해진다"며 "더 외롭고, 사랑하고 싶다"고 토로한다. 3MC마저 집단 오열케 한 9기의 '최종 선택' 풀스토리에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광수 옥순 영숙 등 초유의 삼각관계를 형성했던 9기의 최종 결말은 이날 오후 10시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