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뮤직뱅크’ 템페스트, ‘Can’t Stop Shining’ 컴백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템페스가 빛 그 자체의 무대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템페스트는 2일 오후 방송된 KBS2‘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 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템페스트는 “템페스트의 가장 청량한 모습 볼 수 있으니 기대해달라”며 ‘Can’t Stop Shining’의 한 소절을 라이브로 짧게 소화해 기대를 높였다.

매일경제

‘뮤직뱅크’ 템페스트 ‘Can’t Stop Shining’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템페스트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무대에 올랐다. 더욱 매력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무장한 템페스트는 무대를 가득 채우는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다시 한번 가요계 태풍 주의보를 발령했다.

템페스트는 청량하고 빛나는 청춘의 에너지로 무대를 물들였다. 청춘, 빛 그 자체인 듯 7인 7색의 매력을 발산한 템페스트는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튜브를 타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포인트 안무 ‘튜브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감성적이고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와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Can’t Stop Shining‘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