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라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를 발매했다.
‘Adorable REbirth’는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장면들을 아도라만의 감성으로 동화적인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사진=천정환 기자 |
이날 공개된 타이틀곡 ‘Magical Symphony’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도라의 활기찬 표정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통통 튀고 경쾌한 매력을 뽐내는 아도라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음악적 변주로, 동화의 한 장면을 그려냈다.
특히 ‘이 음악 속 왈츠처럼 춰보는 춤 / 숨 가쁘게 도착한 이곳은 / 눈부신 작은 Floor’, ‘어느 여름밤 내리는 눈처럼 / 12시 마법 같아 /So unreal / 환상적인 무대가 열려와’, ‘밤을 비추는 샹들리에 달빛 / 발을 맞추며 춤을 추는 불빛 / 날 위한 축제’ 등의 아름다운 가사로 아도라의 음악 감성을 표현했다.
아도라의 동화 같은 첫 번째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에 대해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gical Sympony’를 비롯해 ‘My Guy’, ‘천방지축(CBGC)’, ‘Blue Blue Space’, ‘별 하나(Starlight)’ 등 아도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개 트랙이 수록됐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