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이고은, '금수저' 연우 어린시절 맡는다…싱크로율 100%[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아역배우 이고은이 ‘금수저’에 캐스팅됐다.

이고은은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에서 오여진(연우 분)의 어린 시절로 출연해 비주얼 싱크로율을 높인다.

드라마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로,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와 속도감 넘치는 폭풍 전개로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이고은은 ‘금수저’에서 연예인 뺨치는 미모에, 성적도 1등급인 오건설의 외동딸 오여진의 반전 가득한 어린 시절을 맡아 극에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한다. 오여진의 과거 신에서 비주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짧지만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명품 아역의 진면모를 발휘한다.

OSEN

이고은은 소속사를 통해 "연우 언니의 아역으로 출연하게 된 이고은입니다. 흥미로운 대본을 받아 재미있게 읽고, 현장에서도 즐겁게 촬영했습니다"라며 "촬영하면서 ‘진짜 이런 금수저가 있으면 어땠을까?’라고 생각하기도 했는데요. 연우 언니의 아역을 맡은 만큼 저 또한 오여진과 비슷하게 보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재미있게 촬영한 만큼 즐겁게 시청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고은은 드라마 ‘메모리스트’, ‘그 남자의 기억법’, ‘여신강림’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주인공들의 아역을 도맡아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이고은이 출연하는 '금수저'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