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ATBO, 26일 미니 2집 발매… 1개월 만 초고속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ATBO(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ATBO가 1개월 만에 컴백 활동에 돌입, ‘논스톱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ATBO가 오는 26일 미니 2집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을 전격 발표하고, 발 빠르게 데뷔 상승세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에 앞선 5일 0시 ATBO는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새 앨범명이 담긴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이들의 ‘초고속’ 컴백을 공식화했다.

지난 9월 4일 데뷔앨범 공식 활동 종료 후 단 한 달 여 만에 신곡 컴백에 나서는 ATBO는 공백기를 최소화한 ‘논스톱 열일’ 행보로 다시 한번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신인다운 패기와 실력을 검증받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더 비기닝: 시작’이라는 이름처럼, 놀라운 잠재력을 지닌 일곱 소년들의 진정한 ‘시작’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ATBO는 에이핑크, 더보이즈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가 2022년 자신감을 담아 신규 론칭한 신인 보이그룹으로, 지난 7월 데뷔앨범 ‘더 비기닝: 개화’를 통해 뜨거운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IST엔터테인먼트는 “새 앨범을 통해 ‘갓(GOD)포먼스’ 그룹 ATBO의 놀라운 성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발 빠른 컴백을 통해 치열한 하반기 K팝 씬에서 새로운 세대 왕좌를 정조준할 ATBO가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