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임영웅-정동원,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듀엣 1000만 뷰 돌파 #웅튜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정동원의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무대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2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임영웅x정동원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사랑의콜센타(EN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과 정동원은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그들의 남다른 가창력과 감성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0월 6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 기준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기록은 임영웅과 정동원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남녀노소 나이 불문 1090 약 17만 명의 관객과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치며 대기록을 이어간 임영웅의 ‘IM HERO’는 연말 부산 벡스코, 서울 고척돔에서 앵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앵콜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이미 부산 콘서트 날의 숙소 등은 거의 모든 예약이 끝난 상태로 전해져 마지막까지 임영웅의 남다른 파워도 증명해 보였다.

또한 정동원은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와 함께 선보인 'Love Actually'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9월 28일 오후 6시 발매된 신곡 'Love Actually'가 온라인 음원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멜론의 최신 차트에서는 10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