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힛트쏭', 가요계 르네상스 소환‥장동건 리즈시절 김민아 현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십세기 힛트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십세기 힛-트쏭'이 가요계 르네상스 시절을 소환한다.

오늘(7일) 오후 8시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에서는 '별들의 전쟁 화려했던 1993년 10월 가요톱텐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199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가수들의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오프닝부터 시선을 강탈한다. 듀스의 점프 슈트를 소화한 김희철은 이들의 파워풀한 고난도 댄스를 따라 하다 허리를 부여잡는다.

홍서범은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 댄스를 한국형 막춤으로 재해석한 '구인광고'로 주목받는다. 이 가운데 김민아는 노래 속 '160cm의 키, 45kg 몸무게, 웨이브 진 갈색 머리, 하얀 손, 날씬한 허리와 다리'의 가사를 보고 "김희철 아니냐"라며 의아해한다. 이에 김희철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각선미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우 장동건은 '너에게로 가는 길'로 이번 차트 상위권에 오른다. 특히 장동건은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감탄을 부른다. 김희철은 "나 머리 밀어야겠다. 썩었다"라며 현실 자각 타임을 갖고, 김민아는 "왜 나보다 예쁘냐"라고 울부짖는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