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제작→12월 촬영…19세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넷플릭스가 19세 참가자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청춘 리얼리티 예능을 제작한다.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의 전성기를 연 ‘솔로지옥’부터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단 한 번의 무대로 감동을 선사한 ‘테이크 원’, 25일 공개를 앞둔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의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서바이벌 게임 ‘피지컬: 100’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예능 작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넷플릭스가 19세 청춘들의 풋풋한 매력과 성장, Z세대들이 만들어내는 흥미로운 관계들을 엿볼 수 있는 청춘 리얼리티 예능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청춘 리얼리티’를 표방하는 이번 넷플릭스 예능 작품은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자 누구보다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19세 청춘들이 주인공이다. 2004년생 열아홉 청춘들을 한데 모아 그 안에서 일어나는 버라이어티한 사건들과 예상치 못한 재미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장르를 불문하고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이 이번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청춘 리얼리티 예능은 넷플릭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9세(2004년 생) 참가자를 모집하며, 오는 12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