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첫 자작곡, 발매 당일 음원 차트 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며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가 공개됐다.

    더블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 'Polaroid'와 함께 임영웅의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 총 2곡이 담겼다.

    특히 임영웅의 'Polaroid'와 'London Boy'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에 진입, 실시간차트 1위도 기록했다.

    감성과 러블리함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임영웅의 신곡들과 함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부터 '우리들의 블루스'와 '무지개',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다양한 곡이 상위권을 유지하며 음원차트를 채우고 있다.

    임영웅은 'Polaroid'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노래하고, 'London Boy'를 통해 세상 단 하나뿐인 사랑스러운 '런던보이'로 변신해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나이불문 남녀노소 전 세대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를 개최하며, 쌍방향 소통 콘텐츠 '영웅本色'(영웅본색)으로 색다른 모습도 보인다.

    ky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