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IST 엔터테인먼트·에버라인, 더보이즈 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IST 엔터테인먼트 소속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데일리

(사진=에버라인)


더보이즈가 데뷔부터 현재까지 5주년을 기념하며 팬덤 더비와 새로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오픈하는 팝업스토어 THE BOYZ 5th POP-UP ‘THE AZIT’는 에버라인과 협업으로 오는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리미티드 4컷 프레임 포토부스와 앨범 구매 시 5주년 기념 럭키드로우 이밴트 △더보이즈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키오스크와 리미티트 2023 캘린더와 가챠 이벤트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증정하는 필름카메라 한정 판매 이벤트 △사인 이벤트 등 매일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THE BOYZ 5th POP-UP ‘THE AZIT’에서 오픈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더비 5주년 한정판 굿즈도 공개할 예정이며, 2023년 더보이즈 시즌그리팅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기획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벤트 존, MD 존과 함께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각 존으로 포토존을 구성할 계획”이라며 “더현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일반 고객분들도 더보이즈와 함께 하는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