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19세 임신, 남편은 30살…고등학생 만난건 선 넘었다" 패널도 쓴소리('고딩엄빠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11살 연상연하 부부가 동반 등장한다.

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27회에서는 19세에 임신해 16개월 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박은지와 함께, 11세 나이 차이가 나는 남편 모준민 씨가 동반 출연한다.

이날 고딩엄마 박은지의 등장에 이어 남편 모준민 씨가 수줍게 모습을 드러내자, 3MC 박미선-하하-인교진은 “남편분이 직접 나오실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어쩔 줄 몰라 한다.

앞서 재연드라마로 펼쳐진 이들의 사연을 지켜보던 3MC는 30세의 오빠가 19세의 여자친구를 만나 ‘임신’까지 했다는 사실에 ‘폭풍 잔소리’를 늘어놨던 것. 이에 스튜디오에서 모준민 씨를 마주한 이인철 변호사는 “서른 살이면 알 것 다 아는 나이인데, 고등학생을 만난 건 선을 넘었다”며 ‘쓴소리’를 건넨다.

잠시 후, 박은지-모준민 부부의 실제 일상이 VCR로 펼쳐진다. 이날 박은지는 아침 7시에 ‘풀 착장’을 한 채 귀가하는데, 밤새 노래방과 식사, 술자리를 진행하고 귀가한 터라, 함께 사는 친정엄마의 ‘폭풍 분노’를 자아낸다. 그러나 박은지의 이유 있는 변명과 함께, 여동생까지 대화에 가세하며 묘한 결론이 나자 MC들은 “이 집 독특하다, 매력 있다”고 반응한다.

제작진은 “이번 회에서는 보통의 ‘고딩엄빠’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른, 21세 ‘인싸맘’과 32세 ‘아싸파파’의 우당탕탕 처가살이 라이프가 그려지며 시트콤 못지 않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하하가 ‘강호동 형 이후로 처음 봤다’며 신기해한 가족들 간 에피소드의 전말과, 자신의 가족을 ‘웃기는 집안’이라고 소개한 스트레스 없는 육아일기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는 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