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Oh!타임머신] 판빙빙, 공항에서 포착된 볼록 배…임신설 제기 (과거사재조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우영 기자] n년 전 12월 5일에는 성폭행 혐의를 받은 배우 강지환이 집행유예 선고로 5개월 만에 석방됐다. 가수 트루디는 야구선수 이대은과 결혼했고, ‘쇼미더머니2’에 출연한 우탄과 바니도 이날 백년가약을 맺었다. 중국 배우 판빙빙의 임신설도 불거진 날이기도 한다.

▲ 판빙빙 임신설

2019년 12월 5일, 대만 자유시보 등은 중국 언론을 인용, 베이징 공항에서 포착된 판빙빙이 임신한 게 아니냐고 보도했다. 영화 ‘355’ 더빙을 위해 미국 LA로 출국한 판빙빙의 볼록한 배가 포착되면서 임신설이 제기됐다. 당시 큰 사이즈의 흰색 티셔츠, 검은색 외투를 입은 판빙빙은 언뜻 보기에도 임산부처럼 배가 볼록하게 나와있었다.

이 사진으로 인해 ‘판빙빙 배’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는데, 판빙빙의 소속사 측은 “(음식을 많이 먹은 것이 문제”, “외국 음식은 고열량이니 열심히 일도 하면서 식사량도 조절해주세요”라고 전했다.

OSEN

▲ ‘성폭행 혐의’ 강지환, 5개월만 석방

2019년 12월 5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제1형사합의부는 성폭력범조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기소된 강지환에게 징역 2년 6개월,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집행유예를 선고 받으면서 강지환은 구속 5개월 만에 석방됐다.

강지환은 2019년 7월, 경기도 광주에 있는 자택에서 술 취해 잠든 여성 스태프 2명을 성폭행하고 추행한 혐의고 구속 기소됐다. 재판부는 강지환이 피해자와 합의했지만 합의만으로는 성범죄 특성상 피해가 온전히 회복되기 어렵다고 봤다. 강지환은 2020년 6월 11일 항소심에서도 원심과 같은 징역 2년 6개월,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OSEN

▲ 트루디♥이대은 결혼

‘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는 야구선수 이대은과 2021년 12월 5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8년 11월 열애 소식을 전한 뒤 4년의 공개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당시 이대은은 프로야구 KT 위즈 소속으로 뛰면서 통합 우승을 거두며 겹경사을 밪았다.

트루디는 “언제나 마음 속에 함께했던 소중한 제 팬 분들과 여러분들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트루디로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쇼미더머니2’ 우탄, DJ 바니와 결혼

2020년 12월 5일, 래퍼 우탄과 DJ 바니의 결혼식이 열렸다. 두 사람은 당초 9월 결혼 예정이었으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연기해 이날 백년가약을 맺었다. 우탄은 “분에 넘치는 축하 너무 감사드립니다. 방역 수칙을 잘 지키며 안전한 결혼식 올리겠습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참석하지 못하시더라도 축복해주시는 마음만이라도 감사히 받겠습니다”고 말했다.

우탄은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DJ바니는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