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고백할까"...한혜진X기안84, 드디어 입 맞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웹툰 작가 기안84와 콜라보레이션 한 커플 듀엣곡 ‘겨울 고백’을 발매했다. 기안84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웹툰 작가 기안84의 컬래버레이션 커플 듀엣곡이 베일을 벗었다.

한혜진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안84와의 커플 듀엣곡 제작 과정을 공개한데 이어 9일 오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사람의 듀엣곡 '겨울 고백'을 발매했다.

'겨울 고백'은 한혜진이 직접 작사에 참가한 러브송으로, '오늘 만날래?'' '이제 고백할까' '오늘부터 우리 손 잡아도 될까?'라는 후렴구로 고백의 기승전결을 담은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몽글몽글하면서도 아련한 코드 진행과 한혜진과 기안84의 현실감 넘치는 목소리로 전하는 이번 듀엣곡은 한혜진의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제작 참여로 완성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가진다. 더욱이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로 가수 콜드가 참여,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이 작사, 작곡을 진행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과 기안84가 함께 촬영한 '겨울 고백'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둘의 찰떡같은 케미스트리가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혜진과 기안84의 커플 듀엣곡 '겨울 고백'은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