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임영웅 "기다리던 고척돔, 지붕 날릴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임영웅은 10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물고기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단독 공연으로 데뷔 첫 고척돔에 입성한 가수 임영웅이 서울 앙코르 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임영웅은 10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지난 8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그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의 앙코르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임영웅은 전국투어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이날 시원한 밴드 사운드, 영웅시대의 환호 속 무대 위에 등장한 임영웅은 '런던 보이' '무지개' '보금자리'를 연달아 열창하며 화려한 서울 앙코르 공연의 막을 올렸다.

오프닝 무대를 마친 뒤 팬들과 마주한 임영웅의 표정은 여느 때보다 밝았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독 공연을 통해 고척돔에 입성한 임영웅은 "드디어 기다리면 고척돔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주신 영웅시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말해 함성을 자아냈다. 이어 임영웅은 즉석에서 "고맙고 또 고마운 이 마음, 척하면 척 알아주실거죠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며 '고척' 2행시를 진행해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고척 지붕 날려버리자"라는 말로 앙코르 콘서트 첫째날 각오를 다진 임영웅은 직접 관객석 사이를 누비며 팬들과 소통하는 훈훈한 면모도 보였다.

이어 그는 "여러분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앙코르 공연'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콘서트라는 소식 들으셨나. 신흥 콘서트 맛집답게 소문이 많이 났더라. 오늘 오프닝도 '런던 보이'도 새롭게 들려드렸는데 어떠셨나"라며 "아직 이런 노래로 감탄하기엔 이르다. 정말 새로이 준비한 게 많으니까 많이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이날 공연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앙코르 공연은 이날과 오는 11일 양일간 총 3만6,000여 관객을 동원하며 뜨거운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