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200'5주 연속 상위권 차트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5주 연속 진입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7일(현지시각) 발표한 최신 차트(3월 11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32위를 차지했다.

지난 2월 11일 자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진입했던 '이름의 장: TEMPTATION'은 그 뒤로 3위, 10위, 12위에 랭크된 데 이어 5주 연속 상위권에 자리했다. 이 앨범은 또한 '월드 앨범' 차트에서 5주 연속 1위를 지켰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각각 4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서는 20위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름의 장: TEMPTATION'이 발매 후 첫 일주일 동안에만 무려 218만 장 팔리면서 '더블 밀리언셀링' 아티스트가 됐고,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로는 음악방송 4관왕에 오르는 등 '4세대 리더'의 입지를 굳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SWEET MIRAGE''로 13개 도시에서 총 23회 공연을 펼친다. 대장정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25~26일 이틀간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 공연으로 동시 개최된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