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박성웅, '미트2' 김용필과 눈물의 브로맨스 "음반 발매 얼마 드나 고민까지" ('라스') [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박성웅이 '미스터트롯2' 김용필과의 우정을 이야기했다.

22일에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재미! 살려는 드릴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영화 '웅남이'의 박성웅, 박성광, 서동원, 허경환이 출연했다.

박성웅은 "아버지가 집에서 사짜 들어가는 직업이 하나 나와야 한다고 하셨다. 그래서 법대에 들어갔는데 현타가 오더라"라며 "법조계가 좋은 직업이지만 나랑은 안 맞는 것 같았다. 출퇴근이 자유로운 일을 하고 싶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성웅은 레전드로 뽑히는 졸업앨범 사진을 공개했다. 박성웅은 "저 때가 대학로에서 공연을 할 때라 장발에 염색을 했다. 검은색 정장을 입었더니 나이트에서 명함을 날릴 것처럼 보이더라. 이렇게 유명해져서 저 사진이 돌아다닐 줄 몰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성웅은 김남길, 주지훈과도 친하지만 정경호와 각별하다고 말했다. 박성웅은 "내새끼 정경호라고 저장돼 있다. 김남길도 강남길 아니 김남길이라고 저장 돼 있다. 정경호는 정말 내 새끼 같은 느낌이 있다"라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성웅은 "배우들은 현장에서 부딪혀서 이 사람의 전투력을 안다. 우리 경호는 앞으로 더 잘 될 거다"라고 말해 브로맨스를 보였다. 이어 박성웅은 "'미스터트롯2'의 김용필 그 친구와 서로 결혼식 사회를 봐줄 정도다. 그 친구는 리포터 그것 이상의 역량이 있다"라고 말했다.

박성웅은 "용필이가 노래를 잘해서 '미스터트롯2'에 나가라고 했다. 그래서 나갔는데 결과가 너무 좋더라. 녹화를 마치고 내 생일 파티에 왔는데 용필이 오기 전부터 영상을 무한반복으로 틀어놨다. 너무 잘 되니까 내 생일인데 눈물이 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성웅은 김용필 이야기를 하면서 또 한 번 뜨거운 눈물을 보였다. 박성웅은 "잘 되니까 기분이 좋았는데 안 좋은 소식을 들었다. 먼저 전화를 못하겠더라. 혼자 판을 내려면 얼마나 들지 생각했다"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