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역시 트로트 신동' 김다현, 2연승 차지했다…"눈물 간신히 참아" (불후)[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가수 김다현이 연속 2연승을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599회는 '어리다고 얕보지 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번 특집에는 전유진, 오유진, 김다현, 김태연, 안율, 김유하 등 총 6명의 신동이 출격했다.

이날 첫 순서를 맡은 김다현은 '갈까부다'와 장윤정의 '송인'을 선곡했다. 먼저 그는 판소리로 막을 열었고, 절절한 목소리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다현의 무대를 지켜 본 안율은 "편곡과 기교가 나올 때마다 닭살이 돋았다"고 했고, 유하는 "중간에 고음 지르고 할 때 눈물이 나올 뻔했는데 간신히 참았다"고 평했다.

김다현과 맞붙을 다음 가수는 김유하가 나섰다. 백스테이지에서 다음 순서가 유하임을 들은 김다현은 "진짜? 진짜 유하랑 붙는다고?"라며 놀랐다.

김유하는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를 선곡했다. 그는 청량한 목소리를 뽐내며 작은 체구임에도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신동엽은 김다현에게 "가장 맞붙고 싶지 않은 상대로 유하 양을 뽑았다고 하더라. 왜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다현이 "저희 출연자 중에 유하가 제일 어리다. 제가 유하를 이겨도 유하가 속상할 거 같고, 제가 져도 속상할 거 같다 보니까 이게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 털어놨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명곡 판정단의 선택은 김다현이었다.

이어 세 번째로 무대를 꾸밀 가수는 오유진이었다. 김다현과 오유진은 동갑내기 대결 구도가 그려진 것. 이에 오유진은 "제가 더 유리하지 않나"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유진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선곡했다. 그는 90년대를 주름잡았던 토끼춤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무대를 꾸몄다.

무대를 본 김유하는 "토끼춤도 포인트였고, 다 멋있었던 거 같다"고 평했다. 김다현 또한 "제가 유진이 무대를 현장에서 처음 봤는데 춤도 너무 잘 추고 노래도 너무 매력있게 해서 앉아서 계속 박수 열심히 치면서 봤다"고 밝혔다.

이에 명곡 판정단은 김다현을 택했고, 김다현은 오유진을 꺾고 2승을 차지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