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넬 멤버 정재원 활동 잠정 중단…"일신상의 이유"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넬 정재원 SNS)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국내 밴드 넬(NELL)의 멤버 정재원이 활동을 중단한다.

넬은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재원이가 일신상의 이유로 넬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인해 팬 여러분이 느낄 슬픔에 깊게 공감하는 바이나, 멤버들이 오랜 시간 많은 대화 끝에 내린 결정이니 만큼 널리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넬은 전 멤버가 1980년생 동갑내기로 구성된 국내 대표 밴드다. 1999년 결성 이후 최근까지 멤버 교체 없이 활동해온 장수밴드이기도 하다. ‘믿어선 안될 말’, ‘Stay’ ‘고양이’, ‘기억을 걷는 시간’, ‘Thank you’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해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까지 국내를 대표하는 모던록 밴드로 명성을 유지 중이다.

아래는 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밴드 넬입니다.

오늘은 매우 안타깝고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우리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 해온 재원이가 일신상의 이유로 넬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인해 팬 여러분이 느낄 슬픔에 깊게 공감하는 바이나, 멤버들이 오랜 시간 많은 대화 끝에 내린 결정이니 만큼 널리 이해해 주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는 시기에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모두의 마음이 무겁지만 늘 그래왔듯이 음악 안에서 치유되길 바래보며, 계획되어 있던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만간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올게요.

NELL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