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낭만닥터 김사부3' 김민재 "시즌3 할 수 있어 영광, 가족들 다시 만난 느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민재 씨가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1, 2에 이어 시즌3까지 함께할 수 있게 된 것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영된 시즌1과 2020년 방영된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 많은 이들의 사랑받은 작품이다. 3년 만에 시즌3 소식이 전해지며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 가운데 김민재 씨는 시즌 1, 2, 3에 모두 출연하게 돼 관심을 받고 있다. 시즌1에서 정의로운 남자 간호사 박은탁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김민재 씨는 그 후 주연 러브콜을 받는 배우로 성장했다.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달리와 감자탕',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김민재 씨는 여러 주연 제의를 뒤로하고 과거 인연을 맺은 드라마 속 조연 캐릭터 박은탁 역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김민재 씨는 "돌담병원이라는 낭만 가득한 병원과 그곳에서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그 의미에 힘을 더하고 싶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저에게는 집 같은 작품이다. 밖에서 많은 경험들을 하고 와서 가족들을 다시 만나는 그런 느낌이 든다. 다시 한번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고 행복하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시즌3에서 새롭게 보여줄 모습도 예고했다. 극 중 박은탁은 김사부(한석규 분)를 만나 인생을 바꾸고, 돌담병원에 들어와 간호사가 된 인물. 또 시즌2 응급의학과 박아름(소주연 분)과 직진 로맨스로 호응을 얻기도 했다. 김민재 씨는 "은탁이가 돌담병원에 들어오게 된 과거 사연과 아름선생님과의 러브라인을 기대주시면 좋겠다. 시즌2에서 볼 수 없었던 조금 더 깊은 감정들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시즌3 본방 사수를 부탁했다.

이와 관련 제작진이 공개한 시즌3 스틸컷에는 '돌담병원 지킴이'로 여전히 훈훈함을 자랑하는 박은탁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했다. 제작진은 "김민재 씨는 극중 맡은 역할 박은탁처럼 책임감 강하고 '낭만닥터 김사부'에 큰 애정을 갖고 있는 배우다.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박은탁으로 돌아와 힘을 보태어준 김민재 씨의 마음이 고맙고, 함께해줘서 든든하다"라고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4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낭만닥터 김사부3']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 진짜 몰랐다' 종이 탄생 전격 공개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