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길복순', 3일 만에 넷플릭스 비영어권 영화 1위…추가 스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영화 '길복순'이 공개 이후 쏟아진 뜨거운 반응에 화답했다.

공개 후 3일 만에 1,961만이라는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 82개 국가 TOP 10 리스트에 오른 '길복순'이 전 세계의 성원에 힘입어 '미공개 & 조연-카메오 스틸'을 공개한 것.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짙은 여운을 남긴다.

먼저 킬러이자 싱글맘 '길복순' 역의 전도연 씨가 MK ENT. 대표 '차민규' 역 설경구 씨와 MK ENT. 소속 킬러 '희성' 역 구교환 씨와 살벌하게 대치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들은 같은 회사 소속인 그들이 결국 서로를 상대로 싸워야만 했던 서사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그 이면에 복잡한 감정선까지 느끼게 한다.

손에 피 묻은 칼을 쥔 채 서 있는 '차민규'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청부살인업계를 평정하고 존재 자체로 '룰'이 된 그의 잔혹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이어 '길복순'의 딸, '재영' 역 김시아 씨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엄마에게 점점 벽을 쌓는 10대 딸로서 그녀가 가진 비밀의 무게를 짐작케 하고, 서로를 바라보는 '길복순'과 '재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들은 작품 속 두 모녀가 선보인 입체적인 케미에 여운을 이어간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조연, 카메오 배우들의 스틸도 함께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킬러 세계의 법과 같은 MK ENT.의 '룰'에 반문을 제기하는 '신상사' 역 김성오 씨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살벌한 긴장감을 풍기는 분위기로 그가 극에 불러올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데뷔를 앞둔 에이스 연습생 '김영지' 역 이연 씨가 월말 평가와 '작품'을 수행하고, '길복순'과 함께 서 있거나 다른 킬러와 대치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유망주인 그녀와 '길복순'의 색다른 케미를 짐작케 한다.

마지막으로 젊은 '차민규' 역할로 분한 이재욱 씨는 이후 살인청부업계를 평정할 카리스마를 잠재하고 있는 서늘한 눈빛을 보여주며 묵직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압도한다.

변성현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 전도연 씨의 섬세한 연기력과 액션, 그리고 살벌하고 위험하면서도 흥미로운 관계를 만들어낼 배우들의 시너지까지. 복합장르의 재미를 갖춘 영화 '길복순'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출처 = 넷플릭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 진짜 몰랐다' 종이 탄생 전격 공개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