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활중' 샤이니 온유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샤이니 온유. 샤이니 공식 페이스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컨디션 난조로 활동을 중단하는 그룹 샤이니(SHINee) 온유가 직접 글을 올려 팬들을 달랬다.

온유는 9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온유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가 말씀 올리는 게 맞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점은요!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라고 썼다.

이어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 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돌아오지 않아 오해 또는 오류도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라고 밝혔다.

온유는 "다만 지키고 싶은 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습니다. 아무쪼록 행복하구 건강하시고요!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 부분 한 부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광야 클럽'에 공지를 올려 "최근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따라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라며 "온유, 그리고 멤버들과 신중히 논의한 끝에 이번 콘서트 및 앨범 활동에 온유는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 따라서 예정된 샤이니의 콘서트 및 앨범 활동은 키, 민호, 태민이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알렸다.

샤이니 단독 콘서트의 공연기획사 드림메이커도 같은 날 티켓 환불 공지를 올렸다. 드림메이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샤이니 온유 건강상의 이유로 6/23 (금) ~ 6/25 (일) 진행되는 공연에는 온유를 제외한 3명의 멤버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온유 불참으로 인해 티켓 취소/환불을 원할 경우 6/15 (목) 오후 6시까지 예스24 고객센터 및 일대일 게시판을 통해 취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08년 데뷔해 올해 15주년을 맞은 샤이니는 지난달 27~28일 이틀 동안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이틀 동안 팬 미팅을 열어 팬들을 만났다. 오는 23~25일 사흘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을 개최한다. 바로 다음 날인 26일에는 정규 8집 '하드'(HARD)를 발매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