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화사한 그녀' 런칭 포스터.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닥터 차정숙'으로 큰 사랑을 받은 엄정화가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오는 10월 개봉하는 '화사한 그녀'(감독 이승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다. '스파이'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 이승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무엇보다 엄정화가 '오케이 마담' 이후 3년 만에 다시 극장으로 컴백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최근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것에 이어 '화사한 그녀'로 스크린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사한 그녀'에서 엄정화는 늘 허탕만 치지만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 작전꾼 지혜를 맡아 그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오케이 마담'만이 아니라 '댄싱퀸' '미쓰 와이프' 등 주연으로 나선 코미디 영화마다 큰 사랑을 받은 엄정화가 '화사한 그녀'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일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사한 그녀'의 런칭 포스터는 화사한 핑크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핑크빛 배경과 깔맞춤한 듯한 코트를 입고 녹색 머플러를 두른 채 현상수배지 문구 안에 있는 엄정화의 모습과 돈다발은 작전꾼 지혜가 어떤 활약을 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외에도 엉뚱 매력을 발산하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싸 완규 역의 송새벽, 엄마인 지혜의 작전 파트너 주영 역의 방민아, 지혜 팀의 브레인이자 브로커 조루즈 역의 박호산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엄정화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