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코로나19 확진 "팬사인회 불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김선웅 기자 =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 장하오가 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3.07.10. mangusta@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 장하오가 코로나19에 감염됐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25일 "장하오가 오늘 가벼운 몸살 기운 등 컨디션 이상을 느껴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경미한 인후통 외 다른 증상은 없다. 질병관리청 권고에 따라 감염 전파 방지를 위해 검사일로부터 5일까지 격리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장하오를 제외한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특별한 증상이 없다"면서도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실시, 음성 반응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25~27일 대면 팬사인회는 장하오를 제외한 멤버 8명이 진행하며, 26일 영상통화 이벤트는 일정을 연기했다"며 "변경 일정 등 세부 사항은 판매처를 통해 당첨자들께 추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라고 했다.

제로베이스원은 4월 막을 내린 엠넷 서바이벌 '보이즈플래닛'에서 결성했다. 지난달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매, 타이틀곡 '인 블룸'으로 활동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