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대구 이어 부산도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씨가 서울과 대구에 이어 부산 공연도 전석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부산 공연 티켓이 오픈됐다. 서울과 대구에 이어 부산 역시 빠른 속도로 전 회차 티켓이 매진됐다.

임영웅 씨의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애정이 뜨거운 가운데, 서울과 대구, 부산 그리고 남은 지역들에 대한 불법 티켓이 관리된다. 임영웅 콘서트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히 대응하고 있다.

임영웅 씨의 콘서트는 서울에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며, 그 시작은 오는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그 후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진행되며,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열린다.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펼쳐진다.

한편 임영웅 씨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신곡 'Do or Die'를 발표했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 씨가 작사에 참여했다.

[사진출처 = 물고기뮤직]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년 YTN 신입사원 공개채용 [모집공고] 보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