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신곡 'Do or Die' 장거리 인기 레이스 시동 거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 뮤직비디오 벌써 500만 뷰 돌파
내년 5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서 첫 '스타디움 공연'


더팩트

장거리 인기 레이스 가동.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월 8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고, 해당 영상은 15일 기준 500만뷰를 돌파했다. /영웅시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Do or Die'의 뮤직비디오가 500만 뷰를 넘었다.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월 8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고, 해당 영상은 15일 기준 500만뷰를 돌파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도 올랐다.

지난 10월 9일 오후 6시 음원을 발표한 직후 멜론 음원차트 TOP100 1위를 발매 3시간만에 기록하는 등 지니, 벅스 실시간 사이트까지 대부분의 국내 음원사이트를 장악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이라는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작곡 '런던 보이'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또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임영웅은 이번 신곡을 통해 그간 보여온 점잖고 세련된 매력과는 180도 다른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임영웅은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을 대 성황리에 마무리 한 뒤 오는 24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이어 부산 대전 광주 콘서트를 내년 초까지 마친 뒤 5월에는 이틀간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