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대상' 임영웅, 추가 오픈한 고양 공연도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공연이 전 지역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고양 티켓이 오픈됐다. 고양 콘서트 티켓은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오픈 최고 트래픽(약 1,600,000)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됐다. 이로써 임영웅의 전국 투어는 서울과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까지 모든 지역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썼다.

임영웅은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영웅시대(팬덤명)와 함께하고 있다. 팬심을 사로잡는 임영웅의 '남신' 비주얼, 눈과 귀를 자극하는 감성 무대들과 연출, 고화질 대형 전광판, 밴드 세션, 댄서팀의 안무 등이 관전 포인트다.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도 진행된다.

아울러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는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도 운영하며 기다리는 설렘까지 선물하고 있다.

임영웅의 하늘빛 우주여행 '아임 히어로'는 대전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대전 공연은 오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추가 오픈된 고양 콘서트는 1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린다. 이어 마지막으로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가 열린다.

한편 임영웅은 전날 열린 ‘2023 AAA’에서 대상 격인 ‘올해의 팬덤상’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