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트롯3' 은혁 "母가 애정하는 프로…마스터 군단 합류, 기쁘고 영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미스트롯3' 마스터 군단에 새롭게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은혁은 20일 오전 진행된 TV조선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3'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새로 마스터로 합류하게 됐다. 이 자리에 오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날 은혁은 "저희 엄마도 굉장히 애정하시는 프로그램이다. 어머니가 너무 기뻐하셨고, 저도 기쁜 마음으로 함께 하고 있다. 제가 녹화하면서 많이 꺾이고 뒤집히고 있다. 참가자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

이어 은혁은 심사 기준에 대해 "심사도 중요하지만 너무 즐기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라며 "스킬적인 부분보다는 참가자분이 갖고 있는 무대에서의 기세가 중요한 것 같다. 그리고 이 마음이 시청자분들, 관객들에게 어떻게 전달이 될지가 중요하다. 그래서 얼만큼 내 마음에 와닿았는지를 집중적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스트롯3'는 대한민국 트로트 여제 송가인, 양지은의 계보를 이어갈 새로운 여제를 선발하는 프로그램.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예선을 뚫고 진출한 72인의 참가자들이 불꽃 튀는 경연을 벌인다.

'미스트롯3'는 이번에도 방송인 김성주가 MC를 맡는다. 마스터 군단에는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 한다. 21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첫 방송.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